본문 바로가기
체코 카페 식당

[프라하 식당] 모든 메뉴가 맛있는 일본 라멘 집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by Praha Love Me 2022. 7. 19.
반응형

[프라하 식당] 모든 메뉴가 맛있는 일본 라멘 집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프라하의 일본 라멘 집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는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일본 라멘 집입니다. 일본 라멘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지도에서 우연히 발견을 했고, 가까운 곳에 위치하길래 식당을 한번 보러 갔는데 외관도 깔끔하니 괜찮아서 첫 방문 이후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프라하에 꽤 많은 일식당과 아시아 국수 (Asian noodles)를 판매하는 식당들이 있는데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식당은 정말 깨끗하고 무난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대표 메뉴

이 식당에서 전 모든 메뉴를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종류 별로 하나 이상씩은 먹어 보았습니다.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식당의 메뉴는 크게 4종류입니다. 하나는 라멘, 두 번째는 우동, 세 번째는 소바, 그리고 마지막 네 번째는 교자 같은 반찬류입니다. 종류 별로, 기본적으로 채식,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가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채식 라멘, 소고기 라멘, 돼지고기 라멘, 닭고기 라멘 등이 있고, 우동과 소바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다만 라멘 같은 경우 소유라멘과 탄탄면도 있습니다. 반찬류는 교자, 야끼소바, 닭튀김,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아사이와 기린 병맥주를 판매하고 한국 돈으로 약 4천5백 원 정도입니다. 그 외 레모네이드를 판매하는데 그것도 맛이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우동과 라멘이 맛이 좋습니다. 너무 느끼하지 않고 양도 많고 면발의 질도 괜찮습니다. 면발 외에 채소, 달걀, 고기 등이 꽤 풍족이 들어간 양도 참 마음에 듭니다. 특히 새우튀김과 함께 먹는 우동도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소바도 너무 짜지 않고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야끼소바와 교자도 무난히 괜찮습니다.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에 갔다가 음식을 남기거나 실망을 하고 돌아온 기억은 없습니다.

 

성공적으로 현지화된 맛 

한 번은 이 식당에 갔다가 우연히 아는 체코 친구도 만났으니 체코인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아시아인들만 있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으니 현지화에 성공한 라멘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전에 일본 친구와 함께 이 식당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 친구 말로는 일본 원래의 라멘과 아주 똑같지는 않지만 꽤 잘 만들어진 라멘이라고 얘기해주었습니다. 실제 일본 라멘보다는 여러 가지 들어간 음식이 많다고 했습니다. 원래는 국물과 면발의 맛이 더 중요한데,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 식당의 라멘의 경우에는 채소와 고기의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서빙은 일본인이 아닌 베트남 사람들이 하는 것 같습니다. 프라하엔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일하고 있으니 특이한 경우는 아닙니다. 메인 주방장이 일본분이신지는 모르지만 일단 현지인들의 맛을 사로잡는 것은 성공한 것 같습니다. 

 

본라멘집-라면-모음
600본라멘집-라면-모음

위치

이 식당은 원래 나므녜스티 미루 Náměstí Míru라고 하는 역 옆에 한 지점만 있었는데 2021년에 프라하의 북쪽과 서남쪽에 두 개의 체인 지점을 더 오픈했습니다. 처음 이 일본 라멘집을 가보고 장사가 잘되겠다 싶었는데 저의 입맛이 너무 주관적이지는 않았나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본점인 나므녜스티 미루 Náměstí Míru 지점 밖에 가보지 못했습니다. 그 외 두 개의 지점은 Letná라는 프라하 북쪽 지역과 Anděl이라는 프라하 서남쪽에 위치해 있는데 프라하 중심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모두 다 비슷하게 가깝습니다. 팬더믹 기간 동안 지점을 확장할 정도이니 확실히 맛있는 식당은 맞는 것 같습니다.  일본 라멘이 생각날 때 "본 후레쉬 라멘과 소바" Bon fresh ramen&soba은 실패하지 않을 선택입니다. 

 

 

주소 : Ibsenova 1234/1, 120 00 Vinohrady
영업시간 :

월요일 11-21:30
화요일 11-21:30
수요일 11-21:30
목요일 11-21:30
금요일 11-21:30
토요일 11-21:30
일요일 11-21:30

 

 

 



Copyright 2022. Prahaloveme-Gonira All rights reserved
이곳에 기재된 모든 글과 사진들에 대한 권한은 Prahaloveme-Gonira에게 있습니다.
무단 사용, 배포, 변경을 금지합니다.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 사용하려면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