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코 카페 식당

[프라하 카페]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 천문시계 오를로이 인근 카페

by Praha Love Me 2022. 8. 23.
반응형

프라하 천문시계 근처 카페 

체코 여행에서는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에 있는 천문시계를 꼭 방문하게 되기 마련입니다. 이 인근에 브런치 먹고 잠시 쉬어가지 좋은 카페 Bistro Monk가 있습니다. 프라하 천문시계는 아주 큰 규모는 아니지만 아름 다운 구시가지 광장과 어우러지며 체코 만의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는 프라하의 대표적인 관광장소입니다. 이곳은 프라하 관광의 중심가로 항상 사람으로 붐비고 그 주변에도 여러 식당과 카페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 구시가지 광장에서 조금만 샛길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매우 중심가 한가운데이지만 좁은 골목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동인구가 조금 적은 숨어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작아 보이지만 내부에 길게 깊이 공간이 있고 여름에는 야외에도 테이블이 놓입니다.

 

프라하-천문시계-인근-카페-내부jpg
프라하-천문시계-인근-카페-내부jpg

브런치와 메뉴들

카페 Monk는 일반적인 카페이지만 꽤 고급스러워 보이는 다양한 브런치를 오전 8시 반부터 판매합니다. 달걀 베네딕트, 오믈렛, 팬케이크, 파코, 햄버거, 채식 샐러드, 과일 요구르트, 망고 스무디 보울 등 간식 겸 브런치, 식사로 먹을 수 있는 메뉴와 다양한 케이크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라하 천문시계 오를로이 인근 카페 중에 가장 세련되고 편한 장소이며 다양하고 신경 쓴 브런치를 판매한다고 생각합니다. 커피, 핫쵸코, 레모네이드, 와인, 맥주, 차 등 프라하의 카페들이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판매합니다.

 

프라하-천문시계-인근-카페-브런치-핑크라테-팬케이크
프라하-천문시계-인근-카페-브런치-핑크라테-팬케이크

 

핑크 라테 

다른 카페에 비해 특이했던 메뉴는 핑크 라테 Pink Latte로 분홍색을 띤 커피 음료입니다. 비트로 만들었다고 쓰여있었는데, 그 정보를 보지 않았더라면 어떤 재료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일반적인 커피 혹은 차이 라테 같은 맛이었습니다. 맛이 거부감이 없이 익숙한 맛이고 모양과 색이 예쁜 특이한 라테가 나오니 기분이 좋아졌던 기억이 납니다. 팬케이크는 블루베리로 만든 진한 소스를 덮어쓴 특이한 디자인인데 블루베리 소스는 매우 맛이 좋고 모양이 독특했지만 맛은 다른 팬케이크에 비해 특별히 더 맛있지는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프라하 천문시계 주변을 여행하다 마땅히 확실한 카페가 없을 때 들려도 괜찮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위치 : Bistro Monk - Michalská 20, 110 00 Staré Město 

*영업시간 : 일요일 - 목요일 8:30 - 17:00, 금요일 8:30 - 18:00, 토요일 8:30 - 18:30 

댓글